기후위기시계
실시간 뉴스
  • ‘극장판 도라에몽’, 7월 26일 전격 개봉 확정
극장판 ‘도라에몽:진구와 기적의 섬 애니멀 어드벤처’(이하 ‘극장판 도라에몽, 수입: 대원미디어㈜)가 오는 7월 26일로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.

6월 10일 대원미디어㈜에 따르면 7월 26일로 개봉을 학정지은 이번 ‘극장판 도라에몽’은 지난 3월 일본에서 개봉, ‘셜록홈즈2’ ‘장화신은 고양이’등 할리우드 화제작을 제치고 박스오피스 5주 연속 1위를 기록한 작품이자, 전년대비 123%가 넘는 흥행성적(흥행수익:35.8억엔, 관객동원:327만명 – 5월말 기준)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작품이다. 또

특히 이번 작품은 2112년 미래에서 온 고양이 형 로봇인 도라에몽 탄생까지 정확히 100년을 남기고 있는 기념비적 작품이어서 도라에몽 팬들의 기대는 최고조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. 



영화는 시공간을 초월해 수수께끼의 섬 ‘베레가몬드’로 가게 된 진구와 도라에몽이 지금은 멸종 돼버린 동물들을 만나며 겪게 되는 버라이어티 애니멀 어드벤처로 도도새, 자이언트 모아, 글립토돈, 메가테리움 등 책에서만 보았던 멸종된 동물들이 대거 등장할 예정이다.

한편 1969년 일본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지금까지 변함없는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‘극장판 도라에몽’은 일본에서 매년 300만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, 웬만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를 뛰어넘는 흥행 기록으로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이다. 개봉은 7월 26일.

최준용 이슈팀기자 / issue@
맞춤 정보
   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
      많이 본 정보
      오늘의 인기정보
        이슈 & 토픽
          비즈 링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