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후위기시계
실시간 뉴스
  • 걸그룹 비키니 4인4색 숨길수없는 치명적인 끼ㆍ각선미
세계적 남성잡지 ‘맥심’ 7월호 화보 촬영

[헤럴드경제=남민 기자] 최근 데뷔한 4인조 걸그룹 비키니가 빼어난 미모를 과시, 남성들을 설레게 했다.

비키니는 지난 16일 반야트리에서 진행된 세계적인 남성잡지 ‘맥심’ 메인 화보 촬영에서 ‘맥심파티’의 콘셉트로 화보를 촬영했다. 비키니 멤버들은 발랄함과 섹시미를 느낄 수 있는 비치웨어컨셉트와 걸그룹으로는 이례적으로 비키니 등을 과감히 소화하며 기존 소녀풍의 걸그룹들과 차별화를 시도했다는점이 현장스탭과 관계자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.

또한 다양한 의상 콘셉트로 기존 사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비키니만의 과감한 또 다른 매력을 유감없이 선보였다.

비키니 멤버 중 해이는 데뷔 후 첫 잡지 화보 촬영이었음에도 이미 ‘준비된 신인’임을 증명하듯 다양한 포즈와 그녀만의 익살스런 표정을 연출해 반전매력이 폭발하는 등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.


이번 촬영을 진행한 맥심의 한 관계자는 “비키니 멤버들의 숨길 수 없는 끼와 명품 바디라인이 화보 속에 그대로 녹아들어 완벽한 화보가 탄생할 것 같다”며 “멤버들이 다들 활기차고,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줘 작업이 순조롭게 진행됐다. 전문 모델이 아님에도 다양한 포즈를 잘 소화했다”고 전했다.

4인조(재인, 해이, 미지)로 구성된 걸그룹 비키니는 ‘발랄하고 섹시한 건강한 걸그룹’을 모토로 다년간의 트레이닝을 통해 데뷔했다. 또한 멤버 전원이 노래와 춤, 연기, 매력적인 외모까지 완벽한 만능엔터테이너의 기질을 갖추고 있다. 이미 리더인 재인은 배우 한가인을 꼭 닮은 외모로 ‘8등신 한가인’으로 이미 네티즌들 사이에선 스타로 통하고 있다. 


지난 14일, 비키니는 정통 일렉트로닉 댄스풍의 댄스파티‘Dance Party’의 싱글 공개를 시작으로 방송 및 광고, 다양한 라이브 무대를 통해 활동할 예정이다.

한편 비키니의 화보와 인터뷰영상은 ‘맥심’ 7월호와 엠군 스타팩토리채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.

suntopia@heraldcorp.com



맞춤 정보
   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
      많이 본 정보
      오늘의 인기정보
        이슈 & 토픽
          비즈 링크